3~4착! 함정인가 희망인가?

글 김병화 | 2020.11.07 23:30 | 조회 939

1R

-4

-5

평소보다 다른 배기량!

오진우

김무진

유상용

윤건호

채평주

고광종

하성식

하성식

어느덧 불혹에 나이에 접어든 하성식! 금주는 생동감있는 경기력! 엔진 출력에서도 평소보다 배기량이 향상된 모습! 금요경주 현병철을 밀어내는 공격적인 마크운영이 인상적이며, 토요경주에서는 윤영수를 상대로 선행으로 나서며 정면승부를 감행했다. 비록 입상권에 밀려났으나 윤영수의 착외를 야기 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평소 선행에 인색한 하성식의 선행시도, 적극적 몸싸움은 평소와 다른 훈련량과 정신적 재무장을 의미하는 듯!

주 력

1-7-3,5

노 림

3,5-7

2R

-4

-3

배번이 문제인가?

이재봉

김병도

현병철

김치권

임지춘

배학성

김선우

김치권

최근 인기순위 3위권도 벅찬 인지도의 추락! 하지만 금주는 기대심리를 갖게하는 경기력이다. 금요경주 윤영수 초주 마크를 지켜냈는데 그 과정에서 외선병주를 이겨내는 모습. 토요경주는 하이라이트! 반주전까지 대열의 6번째 위치였으나 4코너를 파고들며 오진우, 임지춘을 따돌렸던 추입력은 경륜에선 쉽게 나오지 않는 그림! 연이틀 끌려다녔으나 금주 대체적으로 선수들의 시속이 완만해 공격적인 운영도 기대해볼만.

주 력

4-5

노림

4-6,7

1R

-6

-4

폭발력 있는 엔진성능!

문승기

양기원

백동호

김경갑

임경수

이진국

주효진

임경수

아마때 경륜이 주종목으로 데뷔후 빠른 적응력을 갖추고 있다. 청평팀 선배들로부터 아낌없는 칭찬을 받는 선수중 한명! 금요경주 주효진, 권정국을 상대로 한바퀴 감행하며 입상권에서 밀려났으나 선두권과는 불과 약 2차신 정도로 견뎌냈다. 토요경주에선 외선에서 진로가 막혔으나 3단으로 우회해서 약 1차신차 정도로 차를 붙이는 폭발력있는 엔진 성능! 공격적인 성향인 만큼 초,중반 주도권 장악도 기대해볼만.

주 력

2-5

차 선

7-5

수정 삭제 목록으로